2018년 12월 20일 목요일

칸 리신 정글걸렸는데 상대미드 페이커의 심리를 완벽파악하는 갱킹ㅋㅋㅋ 일본대만리그가서 최고의 정글이 될수있는거임 난 아직도 그 생각에 변함이없다ㅋㅋ

칸 리신 정글걸렸는데 상대미드 페이커의 심리를 완벽파악하는 갱킹ㅋㅋㅋ 일본대만리그가서 최고의 정글이 될수있는거임 난 아직도 그 생각에 변함이없다ㅋㅋ

태그:
Tags :
    칸
    그
    정글걸렸는데
    상대미드
    심리를
    일본대만리그가서
    완벽파악하는
    리신
    변함이없다ㅋㅋ
    페이커의
    갱킹ㅋㅋㅋ
    생각에
    아직도
    최고의
    될수있는거임
    난
    정글이

이슈 영상 입니다.
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, 공감!
이슈 영상 소식을 듣기 원하시면 이웃추가!

1812081207



My Blog URL : ckswnd1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